으로 당외 지식인 실천 혁신 기지 건설을 깊이있게 추진하고 서비스 민영 경제의 량 호 한 경영환경을 만들어 힘을 우리시는 질 높은 경제성 장과 10월 27일 오전 랴 오 닝 과학기술대학 오이시바시 공동건설과 당외 지식인들을 위한 봉사 플랫폼'계약 및 당외 전문가 워크스테이션 현판식 행사나 기술 센터는 회의실에서 열렸다.
왕구이펑 다스차오시 부시장, 쑨샤오화 랴오닝과학기술대학 부교장, 가오언쥔 랴오닝과학기술대학 중로공정재료화학연구원 원장, 니중웨이 랴오닝자순과학기술유한회사 회장이 현판식에 참석했다.
김헌지 랴오닝과학기술대학 당위 상무위원, 통일전선부장과 바이제 다이스바시 당위 상무위원, 통일전선부장이 현장에서 계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에 앞서 시정부 각급 지도자와 학교의 지도자들이 우리 회사의 생산작업장, 기술센터, 대학원생 워크스테이션에 와서 참관하고 기업의 생산경영, 과학기술혁신 및 인재 업무 현황을 자세히 이해하였다.
꽃은 봄에 꽃이 만개 춘만 위안'사장 왕지기 (왕계기) 협약 식 발언에서"랴 오 닝 자 순으로 로서'마 그네시 움 질 기능 재료 업종의 선도 자가 되는'비전을 위한 기업 뿐만 아니라 힘을 자체의 급속 한 발전을 실현 해야 계속 기존의 업종 기술 우세를 발휘 하여 과학기술혁신을 추진 강도를 높 여야 한다.시정부 각급 지도자와 대학교의 대폭적인 지지하에 기필코 이번 활동을 계기로 기업과 대학교의 인재 우세를 한층 더 결집시키고 기술혁신에 입각하여 브랜드 기반을 견고하게 할 것이다.큰 국면을 위해 봉사하고, 회사의 통일전선사업을 착실하게 잘하며, 사회적 책임감을 끊임없이 높이고, 적극적으로 다양한 형태의 사회서비스를 조직하고 전개하며, 당외 지식인의 책임을 충분히 체현하여 적극적으로 우리시의 경제와 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한다.